조회 수 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여자 스트리머 방송사고.gif

i16339178152.gif

 


여자 스트리머 방송사고.gif

 

채무통합대환대출 근데 어떻게 타면 한달에 기름값이 10만원밖에 안 나옴?? 기자님 비법 좀 알려주세요.. 최소한 30만원이상이던디..... 채무통합대환대출 무슨 320d 보험료가 245만원이냐?? SK매직정수기 근데 아반떼 따위가 2000만원을 넘어가려하네ㅎㅎ 현다이 양심없네 갤럭시 S10e 가격 요즘은 그냥 즐기자주의로 가는 것 같다. 부모세대들은 취직했으면 얼른 돈모아서 집사야지 애낳아야지 이런소리 하는데 글쎄.. 평생일해서 서울에 아파트한칸 차지하면 뭐하나. 내주변 사람들은 그냥 할부로 젊을때 2천씨씨이상 중형차 끌고 짬되면 해외도 나갔다오고 그런다. 아둥바둥 살다가 나이 50먹어 뒤돌아보면 남는게 하나도 없을거 같거든. 애 하나쯤 낳고 즐기며 살다가 늙으면 고향내려가서 산다고 다들 그런다. 갤럭시S9 차있어도 생각보다는 얼마 안듬.. 오산치과 매달 평균 세후 230~240정도 버는 3년차 공무원인데...차사는건 무리일듯..ㅋ 소형차 탈바에 안삼..ㅋ 법인리스 서울, 31 대기업, 연 총 수입 성과포함 4700정도던데 외제차 꿈도 못꿈.. 일딴 k5 1세대인데 거기에 들어가는게 연 400은 넘고.. 데이트, 경조사, 관리비 등등 하면 한달에 빚 100 값기도 힘들어요... 옷도좀사고 하면 걸뱅이임.... 기름값 세금좀 빼줬으면한다 진짜!! 서울 주차비용도 줄여주세요ㅠ 경차로 갈아탈까 생각중 ㅠ 자동차리스 20대 중형차타다 40대 suv 타다 50 대 전기차 몰고. 70대 대중교통. 80대. 90대 ..죽음의 마차가 대기.. 자동차..여자 술 담배 ♡ ..빠지면 일찍가쥐.. 갤럭시S10 5G 차가 명함이더라 갤럭시S10가격 그나마 현차유지하는거 아반때 만큼 없는거 같다.. 주부대출
?

이야기 광장

자유로운 이야기를 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923 BBC기자, 조선·동아에 일침 `공정하게 번역해라` 아기볼링 2019.09.13
922 신개념 콘센트. 아기볼링 2019.09.12
921 광복절 기념짤 아기볼링 2019.09.12
920 ???:감독님 왜 저러시는 거야? 아기볼링 2019.09.12
919 현금 153억 체감.jpg 아기볼링 2019.09.12
918 양덕분들의 코스프레.. 아기볼링 2019.09.12
917 참참참 필승법 아기볼링 2019.09.12
916 하이패스 빌런 아기볼링 2019.09.11
915 [약간 혐] 겨우 잡음 ㅋㅋㅋㅋㅋ.gif 아기볼링 2019.09.11
914 올해로 50세가 되는 연예인 아기볼링 2019.09.11
913 아마존 후기 레전드 아기볼링 2019.09.09
» 여자 스트리머 방송사고.gif 아기볼링 2019.09.09
911 류크는 예전부터 벼르고 있었나봄 아기볼링 2019.09.09
910 소매치기 당한 지갑 소매치기 해서 돌려줌 아기볼링 2019.09.08
909 나루토가 왕따 당한 진짜 이유 아기볼링 2019.09.08
908 루소 형제의 차기작 아기볼링 2019.09.08
907 중국 쇼핑물의 이성친구대여 서비스 아기볼링 2019.09.08
906 지금 플스 할인때 사는 자 아기볼링 2019.09.08
905 냥이들이 지구 정복하면 바뀔로고 아기볼링 2019.09.08
904 대인 살상 총기 아기볼링 2019.09.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8 Next
/ 48